Q&A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Q&A

완료CRM 주문 후 과정이 궁금합니다.

작성자
박인재
등록일
2019-03-15
조회수
29
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.
얼마 전 이메일을 받고 CRM 주문을 넣었습니다.
주문한 후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이메일(연락)을 받으면 인수 받기위해 방문드리는데,
주문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입금을 해드려도 되는 것인지,
아니면 인수 받기 전까지만 입금이 완료되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.

혹....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어야 제작에 들어가시는지... 궁금합니다.

답변CRM 주문 후 과정이 궁금합니다.

작성자
측정표준서비스센터
등록일
2019-03-15
조회수
0
안녕하세요?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측정표준서비스센터 이상호입니다.

요청하신 CRM 주문 후 과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.

인증표준물질(CRM)을 주문하신 후, 해당 접수 건에 대해서 서비스 완료가 되면
고객님께 이메일로 자동으로 '인증표준물질(CRM) 서비스 완료 및 수수료 미납 안내서'가 안내됩니다.
이에따라, 고객님께서는 해당 접수 건에 대해서 입금하신 후에 저희 연구원 교정/시험/CRM로 방문하셔서
해당 CRM을 불출하시면 됩니다.


* 추신: 상세한 절차는 아래 URL 주소를 참고하세요
- https://eshop.kriss.re.kr/crm/crmIntro.do (표준성과한마당_인증표준물질 안내)
빠른서비스
서비스 이용내역
장바구니
결제하기
카드승인취소
통장사본 다운로드
사업자등록증
다운로드
정밀측정교육
증명서 발급
온라인 성적서 출력
성적서 원본확인
택배서비스 안내

온라인상담